자주 하는 질문에 답변을 드립니다.
환경부에서 설치한 충전소에서도 안되는 경우는 개인카드로 충전완료 후 충전기 액정을 통하여 충전내역을 사진찍어서 보내주시면 됩니다.
주유카드 케이스가 앞 유리에 붙어 있을 경우 카드가 태킹이 되며 경적(비상등)이 계속 울립니다.
카드를 빼는 것도 방법이지만 분실 우려도 있으니 케이스를 유리와 이격시켜 대시보드에 부착해 주시기 바랍니다.
투루카 APP > 내 정보 > 이용내역 > 이용내역 터치 > 영수증 > 구매자명 + 금액 > 입력 후 확인하시면 됩니다.
꼭 구매자명과 금액을 같이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신규회원가입 시 기존 회원의 ID를 입력하면 기존 회원에게 혜택이 주어집니다.(쿠폰 지급)
회원가입 시에만 입력 가능하며 1개의 ID만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이후에 추가로 입력을 하거나 수정은 불가합니다.
기존 회원의 경우는 중복으로 친구 추천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제한 없음)
제주렌트 시 1일 주행거리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단, 출발 시와 동일한 유류 잔량으로 반납하여야 합니다.
리턴프리 전기차량은 충전량이 표기 되어 있어 예약시 확인 가능합니다.
이용 중간에 충전을 하더라도 요금은 계속 부과됩니다.
만약 충전량이 적어서 이용이 불가 할 경우 다른 차량을 이용해 주셔야 합니다.
단, 반납시 충전이 필수는 아니며 만약 충전기 연결 후 반납하는 경우 고객센터로 제보 부탁드립니다.
일부 차종에 사이드브레이크 대신 운전석 하단 왼쪽 발 밑쪽에 주차 브레이크가 있는 차량은 발로 눌러서 걸고 해제할 수 있습니다.
투루카 앱에 접속 후 예약하기 화면에 날짜, 시간 설정 후 지도를 확인 해 주시면
해당 시간에 예약 가능한 주변 차량이 확인됩니다.
다른 장소에 예약을 원하는 경우는 지도 우측 상단에 돋보기를 눌러서 검색창이 나오면
지역이나 동, 차고지명 검색 후 이용하시면 됩니다.
제휴사에서 고객님께 반납시간 전 연락드릴 예정입니다.
반납 시에는 차량 훼손 및 주유량을 확인하여, 훼손이 확인될 시 차량 상태에 따라 제휴사에서 고객님에게 추가 금액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 외 대리 반납은 불가합니다.
사고 발생 즉시 차량을 대여한 제휴사 담당자에게 연락 후 사고 접수를 해야 합니다.
만약 담당자와 통화가 어렵거나 위급한 상황 발생 시 투루카 고객센터(1600-6038)로 연락주시면 해당 제휴사에 전달하여 사고 처리를 도와드리고 있습니다.